고장난 라미샤프는 손수 고칠 수 있으면 가장 좋겠지만, 잘 수리가 안된다고 해서 쓰레기통에 버리는 안타까운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공식 A/S수리센터를 공유합니다.
라미샤프는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수리 보증이 되고 있으므로, 구매할 때 같이 온 라미샤프 케이스와 시리얼 넘버 보증서 등을 잘 보관하고 있도록 합니다.
1. 라미샤프 A/S 접수방법
라미샤프 A/S는 직접 매장에 방문하는 방법과 라미샤프 A/S센터로 택배 발송 방법이 있습니다.
1-1. 매장방문접수
구매하신 매장으로 직접 라미샤프를 들고 가서 증상을 설명한 뒤 A/S접수를 합니다.
1-2. 택배접수
1-2-1. 수리대상
수리 가능 물품은 디케이에스에이치코리아(주)를 통하여 국내에 정식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 디케이에스에이치코리아(주)를 통해 국내에 공급/유통되지 않았거나, 해당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제품 - 병행수입, 해외직구, 면세점 등- 은 보증 및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또한 흠집이 나거나 도금과 관련된 사항 역시 A/S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.
1-2-2. 접수절차
먼저 라미샤프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통화하여 접수합니다. 상담원과 통화할 때 제품 시리얼넘버를 알려주셔야 하니 구매하실 때 가지고 계셨던 보증서와 케이스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. 보증서와 케이스가 없을 경우 상담원의 안내를 별도로 받아봅니다.
A/S센터에 전화해서 접수하지 않고 먼저 물건을 택배로 보내면 안됩니다. 반드시 A/S센터와 전화통화 후에 샤프를 보내도록 합니다. 물건을 먼저 보내놓으면 A/S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A/S센터 운영시간:
오전 10시 ~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~13시 토, 일, 공휴일 휴무
A/S센터 전화번호: 1661-6825
1-2-3. 택배 보내는 방법
A/S 상담원과 통화를 마치면 상담원이 A/S 관련 안내문자를 보내줍니다. 안내 문자에 따라 제품케이스+라미샤프+메모 를 동봉하여 택배박스에 넣어 보내야 합니다. 택배 발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 선불로 택배비를 결제하여 라미샤프 A/S센터 주소로 보내세요. 수리가 완료된 라미샤프를 돌려받을 때는 업체가 택배비를 부담하니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. 하지만 구매내역과 구매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돌려받는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배송할 때 동봉하는 메모에 기재하여야 하는 내용: 날짜, 성함, 연락처, 상품명, AS사유 및 요청사항, AS완료 후 받을 주소
A/S를 보낼 주소: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476번길 65-16 LAMY 고객센터 (Tel.02-2192-9575~6)
수리가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주면 좋습니다.
1-2-4. A/S센터 수리비
업체에서 물건을 택배로 받아본 뒤 유상서비스에 해당될 경우 수리비에 대한 연락이 올겁니다. 이 때 해당 수리비를 승인하면 수리가 시작됩니다. 무상서비스에 해당될 경우 별도의 연락 없이 수리를 진행합니다. 부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 독일로 보내서 수리할 수 있으며 수리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2. 수리기간
물건이 A/S센터에 도착한 뒤 영업일 기준으로 2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. 부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 독일로 보내지므로 수리기간이 4달까지 길어질 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