▒ 온돌룸
4인 가족으로 온돌방을 예약했습니다.
온돌이라 사실 큰 기대롤 하지 않았는데, 문을 여는 순간 다들 얼굴에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.
공간을 매우 신경써서 만든 것 같았어요. 알고보니 유명 건축가가 다지인했더군요.
객실 내 층고도 높고 전객실이 빌라형태로 추산을 바로 앞에서 조망할 수 있습니다.
통창을 열고 나가면 프라이빗한 연못이 있구요.
웰컴선물도 받았습니다. 쿠키같은 것이 들어 있는 작은 파우치였어요. 입실 하자마자 옹가종기 모여 앉아 차한잔에 다과시간을 가졌습니다.
▒ 예약
저희는 아고다에서 예약했고, 2박에 택스 포함 100만원정도 나왔습니다. 성수기 숙박이었는데 2달 전에 예약했습니다. 지금은 가격이 더 많이 올랐군요. 아고다 예약취소 정책에 따라 완전환불, 부분환불, 환불불가 규정이 있었습니다.
숙박 며칠 전에 리조트로부터 컨펌전화가 옵니다. 스팸인줄 알고 안받았는데, 알고 보니 호텔에서 온 연락이었어요. 여기 예약하신 분들은 전화번호 저장해두고 전화받으시면 됩니다.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프런트 전화번호 054-791-7788 입니다^^
▒ 체크인
체크인은 5시 이전에 하셔합니다. 이 시간 이후에는 직원이 퇴근하기때문에 얼리체크인을 해줍니다. 이후 시간에는 프런트 비상연락망으로 컨택하시면 되구요ㅡ
객실이 많지 않아, 자유롭게 이용하는 분위기였어요.
▒ 조식
▶ ▶ ▶울릉도에서 제대로 대접받는 한식 반상은 여기 밖에 없지 않을까 싶네요. 울릉도에서 나는 약소는 풀을 먹고 자란대요. 사료 먹지 않고 풀먹고 자란 소고기 한 번 드셔보세요.
작성된 글은 내돈내산입니다^^